카테고리 없음

2019 워터밤 서울 라인업&티켓 예매방법

쏨쏘미_ 2019. 7. 14. 09:25
728x90

 

"2019 워터밤 서울 라인업&티켓 예매방법"

 

 

 

안녕하세요 어제까지 선선하더니 오늘은 다시 폭염이네요ㅠㅠ

오늘 초복이라고하던데 다들 몸보신들 하셨나요~~?

저는 오늘 저녁에 가족끼리 삼계탕 먹으러 갈꺼에요:) 히히

에어컨을 키면 춥고 끄면 덥고 이 여름 또 어떡해 버텨야하는지 모르겠네요ㅠ

일단 여름 휴가 고고! 계곡이나 물놀이하러 가야하는데 

비가 많이오지않아 물이없을까봐 걱정이에요ㅠㅠ

 

저는 이번에 친구들과 여름하면 생각나는 워터밤에 가기로했습니다!

매년 여름이면 진행하는 워터밤 뮤직 페스티벌이 2019년 올해해도 진행한다고합니다

친구들은 작년에 다녀왔지만 저는 처음가는거라

설레임 반 걱정반입니다.

물총을 쏘기 전까지는 너무너무 덥다고하더라고요..

 

 

2019 워터밤은 매년 개최될때마다 2만명이상의 사람들이 참여한다고 하더라고요

이정도면 대표적인 여름 축제라고 볼수있는거겠죠?

신나는 음악과 물놀이를 함께!

 

워터밤은 한 지역에서만 개최되는게아닌 여러 지역에서 열리는데요

서울, 부산, 인천, 대전, 대구, 광주 등 6개의 지역에서

7월부터 8월까지 열린다고하니 지역 선택과 라인업을 보고 참여하면 좋을 것 같아요

 

 

2019 워터밤 기간은 7월 13일 부산지역에서 가장 먼저 시작되고 

서울 > 인천 > 대전 > 대구 > 광주 순서로 막을 내립니다

 

서울 7월 20일 ~ 21일 

부산 7월 13일

인천 8월 10일

대전 8월 15일

대구 8월 17일

광주 8월 24일

 

대부분 사람들이 많이 쉬는 토요일, 일요일에 개최되네요

저는 서울지역 거주자로 워터밤 서울에 참여할 예정입니다

 

 

날짜를 알았다면 다음 중요한건 아무래도

2019 워터밤 서울 라인업 일텐데요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장르도 다양하게 볼 수 있는데요

 

PARYT FAVOR / MIKE PERRY / SAY MY NAME 

NITTI GRITTI / 사이먼도미닉 / 지코 / 우원재

현아 / 청하 / 루피 / 나플라 / 디피알 라이브

SIK-K / PH-1 / 우디고차일드 / 수라

로 라인업이 공개되었습니다! 마이크페리라니요..허허

 

7월 19일 (토)은 

MIKE PERRY / 청하 / SAY MY NAME / 사이먼도미닉 

우원재 / SIK-K / PH-1 / 우디고차일드

 

 

7월 20일 (일)은

 PARYT FAVOR / 지코 / 디피알 라이브 

 NITTI GRITTI / 현아 / 루피 / 나플라 / 수라 입니다

 

 

기본적인 뮤직 페스티벌로 신나는 공연은 당연히 준비되어있겠죠?

힙합, K-pop 스타달의 멋진 라이브 뮤직과

해외 DJ가 진행하는 EDM파티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일명 워터 파이팅이라고 불리는

물총싸움인데요.. 강력한 워터건으로 상대 팀원을 공격하며 팀을 승리로 이끄는 최고의 물총싸움!!

비치 라운지라고 모래사장이 있는 이국적인 워터밤 비치도 준비되어있어

워터파이팅을 즐기다 휴식이 필요할때 방문해서 쉬면될 것 같아요

 

그래서, 이 재밌는 2019 워터밤 서울은 어떡해 가는건지 궁금하실텐데요!

 

제일 중요한건 가격! 돈없어서 예약못하면.. 어디서 하는지 하나도 안중요하잖아요?

정가는 110,000원이구요 

현재 블라인드, 1차 할인, 2차할인, 3차할인까지 모두 완판되었네요

 

 

워터밤 티켓 예매 방법은 네이버, 인터파크, 하나티켓에서 가능하며,

서울 지역을 제외한 다른 지역은 티몬이나 위메프에서도 결제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제가 준비한 2019 워터밤 서울 라인업과 티켓 예매방법이였으며,

참여하시는분들 워터밤에서 신나게 놀아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