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시아나 기내식 논란! 진실은 무엇인가?

쏨쏘미_ 2019. 7. 30. 23:56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다름이아니라 결혼준비하면서 며칠전에

신혼여행 항공권을 아시아나로 끊었는데 지금 논란이되고있어서 걱정.. 

아직 멀었긴하지만 그래도 논란이있으니 괜히 찝찝하구..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알려드리려고 어떤 내용으로 논란이된건지 정리해봤습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아시아나 기내식 논란! 

진실은 과연 무엇일까요?

 

간단하게보면 현재 우리나라에서 일본제품 불매운동이 일어나고있는데

싱가포르에서 출발해서 인천으로 도착하는 비행기에서 제공된 기내식 제품때문에 이슈가되었습니다

"기내식으로 일본제품을 제공했다"가 팩트지만

어떡해 된일인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위 이미지는 내용과 관계없습니다

기내식으로 제공된 제품 중 요거트 제품이 문제가되었다고하는데요

해당 제품은 CP-meiji의 요거트입니다

 

CP-meiji는 무엇인가?

일본 3대 유업체 중 한곳으로 메이지의 현지법인이라고 합니다

 

현재 일본제품의 수출규제에 대해서 

정부에서도 강경하게 대응하고 국민들도 자발적으로 일본제품을 

사용하지않고 구매하지않는 불매운동을 하는 분위기와 너무 상반되는 상황인 것 같네요

 

 

이번에 발생 된 아시아나 기내식 논란에 대해 

아시아나 항공 관계자의 말에의하면

CP-meiji의 요거트 제품은 싱가포르에서 오전에 출발하는 항공편에만 제공되고있고

싱가포르 현지에서 가격, 품질 등 종합적으로 판단해서 제공되었다고합니다

싱가폴에서 거주하고있는 분들은 해당 브랜드없이는 유제품을 먹을 수 없다고 말하는 내용들도있어서

현재 이 논란에대해서 잘못이다, 아니다 라고 판별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듯 합니다

국민들이 직접 불매운동에 참여하고있고

인천으로 돌아오는 비행기에 자국민만 탑승해있다라는 보장도없으니

아시아나 항공측에서는 조금 난감하기도 할 것 같습니다

 

 

한동안 아시아나 기내식 논란으로 시끄럽겠지만

개인의 생각과 다르다고해서 틀린게 아니니 개인의 생각으로 믿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짧게나마 현재 논란에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ㅎㅎ

저는 정확한 내용이 나온건아니니 비난보단

금 지켜보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