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휴가철 8월 이마트 휴무일 알아보자!

쏨쏘미_ 2019. 7. 31. 00:53
728x90

"8월 이마트 휴무일"

 

 

항상 매달 초에 빠르게 확인할수있도록 잊지않고 포스팅하여

소식을 전해드리곤 했었는데.. 많이 게을렀었네요ㅠㅠ!!

오랜만에 전달해드리는 소식! 8월 이마트 휴무일 입니다!

새로운 한달이 또 시작되네요.. 벌써 8월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와 피서가 시작되는 이번달이므로

여행 전 꼭 참고하셔서 음식와 휴가때 사용하는 용품들을 잊지않고 구매하실수있도록

이마트 휴무일을 체크하여 방문하면 헛걸음 하지않도록 명심명심!

 

한 달에 2~3번 이마트 휴무일을 갖게되는데요

항상 의문인건 대형마트가 쉰다고해서 동네시장, 재래시장을 

방문하게되는 이유는 딱~히 없고 크게 사는데 지장이없는데

왜이렇게 로테이션 근무가아닌 아예 문닫아버리는걸까요? 

예전에 모르고 그냥 방문했다가 문닫혀서 헛걸음한거 생각하니 

갑자기 또 열받네요..!

오늘처럼 더운 날씨에 방문했는데 문닫혀있으면..

진짜 엄-청 짜증날 것 같아요

 

이상 - 잔소리는 그만하고 

각 지역별로 8월 이마트 휴무일을 알아봅시당

 


 

제가 거주하고있는 서울!

서울에 거주하고있어 여름휴가를 서울로 가진않지만(?)

그래도 가장 가깝게 자주 다니는 지점의 휴무일을 미리 체크해두면 헛걸음 하지않고 좋겠죠 ?

대부분 서울지역의 이마트 휴무일은 8월 11일 일요일과 25일 일요일이 각각 휴무일로 지정되어있네요

서울지역에 거주하시는분들이라면 전날인 토요일에 미리 방문하셔야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가장 많은 지점들이있는 경기지역

많은 젊은분들이 산다는 하남과 파주쪽 휴무일은 서울과 동일한곳도있고

그렇지않은 14일 수요일과 28일 수요일로 주말이아닌 평일에 휴무일로 지정되어있는곳도있네요!

그리고 요즘 코스트*와 상대적인 트레이더스도 많은 지점들이있고

이마트 고잔점과 트레이더스 안산점의 휴무일은 10일, 25일입니다

 

 트레이더스 매장보다 노브랜드 매장이 더 많은 인천지역의 휴무일은

서울과 동일한 11일 일요일과 25일 일요일에 지정되어있네요!

휴가철인만큼 많은 분들이 찾게될 인천공항점의 휴무일은

14일 수요일과 28일 수요일입니다!

아무래도 많은분들이 방문하는 지점이다보니 주말이 아닌 평일에 휴무일로 지정된것같네요!

 

서울, 인천, 경기 지역보단 적은수의 지점들이있는

대전지역과 세종, 제주지역의 휴무일입니다

대전과 세종지역은 다른부분이 없지만 휴가철 국내여행지로 손꼽히는 

제주지역의 이마트 휴무일은 8월 9일 금요일과 24일 토요일로

평일 하루 주말 하루 나뉘어서 지정되어있네요

이번 여름 휴가 제주도로 계획하신분들 참고하셔서 헛걸음 하지않으시길!

 

충청지역의 휴무일도 11일과 25일에 가장 많고

보령점 이마트 휴무일은 14일과 28일 // 충주점은 10일과 25일이네요

매번 이마트 휴무일을 정리하고 포스팅하면

생각보다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분들이 날짜를 많이 궁긍해 하시더라구요!

 

제주도만큼이나 많은 피서객이 모이는 부산지점이 포함된

대구, 부산지점의 휴무일도 

다른 지역의 휴무일과 비슷하게 11일 25일이 가장 많고

대구점은 8월 19일 단 하루만 휴무일로 지정되어있네요!

매달 2회 의무 휴무일로알고있는데 아닌가보네요 ㅎㅎ

반대로 울산지점은 8월 14일, 25일로 휴무일이 다르니 방문예정이신분들은 기억하셔야겠어요

 

 

경상도와 전라도지역의 휴무일도 11일 일요일과 25일 일요일이 가장많네요!

전라도 지역에 비해 경상도지역은 많은 점포들이 있기때문에

날짜도 제각각.. 해당 지점에 방문하시는분들

헛걸음 하지않도록 잘 기억해두셔야겠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광주지점과 강원지역인데요

강원지역의 강릉, 동해, 속초 모두 여름철 피서지로 유명한곳으로

이번 여름휴가 계획을 강원도로 선택하신분들은 메모하셨다가 방문하세요!

광주지점은 서울지역과 다르지않는 11일과 25일로 이마트 휴무일이 지정되어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이마트에서 진행중인 추석선물 사전예약 접수를 받고있더라구요!

혹시 선물 고민중이신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 내용 제가 참고하려고 쓰는..

 


제가 정리한 8월 이마트 휴무일 정보 유용하고 알차게 잘 정리했나요?

다른분들처럼 캡쳐만해서 띡 올리는게아닌

제가 직접 엑셀로 정리해서 가독성도 좋고 

한눈에 모은 전화번호까지 확인할 수 있도록 열심히 정리했습니다 

다음달은 더욱 알찬 정보들과 함께 전달할수있도록 생각해볼게요 히히

모두들 더운 여름 너무 고생많으시고! 여름휴가 재밌게 잘 다녀오세요:)

이마트 휴무일 소식은 9월에 다시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