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루이비통 포쉐트메티스 모노그램 공홈 구매 팁!!!

쏨쏘미_ 2020. 4. 16. 23:5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짧고 간단한 후기를 공유하려고합니다 히히

결혼 예물로 받게된 루이비통 포쉐트메티스 모노그램 공홈 구매 팁을 

공유하려고하는데요! 

짧고 굵게 핵심만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포쉐트메티스를 구매하기위해서 현재 시간에도 새고의 노예이신분들..화이팅입니다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있지만 시간이없어

오픈런을 도전조차 생각하지않았었어요

 

일단 구매를위해 루이비통 고객센터에 전화를했는데도

너무 실시간으로 빠지는 상품이라 재고여부를 확인할수없다고..

매장에 직접 방문해야만 알수있다고해서 

아무생각없이 사고싶다는 생각에 오후 5시에 매장에 방문해

재고여부를 물으니 없다고.. 당연한소리ㅎㅎ

셀러분 만들어보니 구매하려면 오픈하자마자 와야하다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한채 집에와서 검색하면서 찾아낸..

매일매일 오픈런이 힘드신분들은 공식사이트를 한번 노려보세요

 

제가 여기저기 후기들 읽어보며 찾아낸 

루이비통 공홈 구매 팁! 공유해드리겠습니다

 

1차적으로 쇼추(쇼핑백 추가하기)가 뜨면 반은성공인데

여기까지 가는것도 굉장히 힘들더라구요 

전 쇼추를 이번주에 못사면 안살래 ! 하던 주말 6시에 2번이나 연속으로봤지만

카카오페이로 포쉐트메티스는 결제할수없다는걸 늦게 알았죠 ㅎㅎ.. 그러다가 놓쳤어요

 

결제방법은 기본이 카카오페이로 되어있으니 쇼추가뜨면 

침착하게.. 신용카드 또는 현금으로 선택을하셔야합니다

 

 

공홈에 뜨는 시간은

오전 9시 낮 12시 3시 6시 9시에 많이뜬다고해요

하지만 시간은 정각이 아닌 애~매한시간..

9시 6분 38분 등 이렇게 무한 새로고침을 하다가 어느순간 딱! 

생각지 못한 시간에 갑자기떠요.. 당황

 

정말 공식 새고때문에 일도못하고 아무것도못해요..

상황이 괜찮으시다면 꼭.. 오픈런에 도전하세요 !

 

다시한번 말씀드리면

- 공홈에 뜨는 대충시간은 9시 / 12시 / 15시 / 18시 / 21시 (정각아님)

- 주말 & 공휴일에도 "쇼핑백 추가하기" 뜸

- 새로고침 크롬 어플 추천!

- 새로고침하기 전 미리 로그인하고 기본 주소에 집주소 미리 저장하기!

- 결제하기 전 카카오페이가 기본으로 선택되어있으니 당황하지않고 신용카드 선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