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삼성화재 긴급출동전화번호 확인해보기

쏨쏘미_ 2021. 1. 8. 17:24
728x90

삼성화재 긴급출동 전화번호

추운 날씨가 이어지다가 수요일 저녁 폭설이 내려 곳곳에 도로가 얼어 미끄러워지고

많은 눈으로 짧은 거리도 몇 시간씩 걸려 도착하는 난리통의 퇴근길이었죠.

뉴스를 보니 중간에 도로에 그냥 차를 버려두고 가거나, 뒤로 미끄러져서 교통사고까지..

그렇기 때문에 실시간 검색어까지에도 오른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를 접수하기 전에 내 자동차의 보험회사가 어디인지 기억하셔야 할 것 같아요.

매년 자동차 보험을 가입하고 연장하고 하기 때문에 자주 보험사가 변경되는 분들도 계실 거라 

항상 변경될 때마다 어느 회사의 보험을 가입했는지 기억하고 저장해 두고 긴급한 상황에 서비스를 이용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어떤 상황에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지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삼성화재 긴급출동을 이용하실 수 있는 대상자는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애니카서비스 특약, 중형화물 승합 특약 또는 전기차 특약에 가입하신 고객님들은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비상 구간  -도로를 이탈하거나 장애물 등과의 충돌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구난

별도의 구난 장비가 필요한 경우와 구난 소요시간이 30분을 초과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긴급견인 - 사고 또는 고장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정비소까지 견인 (1일 1회)

10km 초과 시 1km당 2천 원의 추가 비용이 발생하며, 3t 초과 차량 및 구조변경 차량은 서비스가 불가하며,

견인거리 확대 추가 특약 가입고객의 경우 50km까지 견인 가능합니다.

 

비상급유 - 연료가 완전히 소진되어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3L까지 급유 가능합니다 (1일 1회)

일반 휘발유, 일반 경유로 제공되며 3L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됩니다. (중형화물 승합 특약은 5L까지)

LPG,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됩니다. 10km 초과 시 추가 비용이 발생됩니다.

 

 

 

배터리 충전 - 시동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한 경우, 임시 충전 진행

배터리 교체가 필요한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되며, 전기자동차의 경우 10km 이내 가까운 충전소로 견인됩니다.(10km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됩니다)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 - 타이어의 파손으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고객님 차량에 내장된 예비 타이어로 교체됩니다.

구조변경 차량 또는 적재물로 인하여 제한이 있을 경우 서비스 불가하며, 타이어 펑크로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 펑크 1개 부위에 한하여 수리됩니다. (1개 부위 초과 시 추가 비용 발생)

 

잠금장치 해제 - 열쇠 분실 등으로 운전석 문을 열 수 없는 경우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트렁크 제외)

외제차, 국산차 중 특수 잠금장치, 사이드 에어백 장착 차량 등 일반적인 방법으로 잠금장치 해제가 불가능한 차량은 서비스가 불가하며,  잠금장치 해제를 위해 부득이 파손된 부분의 원상복구 비용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위에 안내드린 서비스를 이용의 제공 횟수 및 기간은 애니카서비스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 (단기 3회) 제공되며, 중형화물 승합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2회(단기 1회) 제공됩니다.

중형화물 승합 견인 추가형 가입 시 타이어 교체 서비스는 2회 별도로 제공되며, 도서, 산간지역, 차량 구조변경, 차량의 적재물 등으로 인하여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용방법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시고, 삼성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전화번호는 1588-5114로 연결 후 2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을 가입하신 고객님께서는 피보험자동차를 소유, 사용, 관리하는 동안 사고가 발생하여 당사 콜센터를 통해 사고출동을 요청하신 경우, 당사 사고조사요원이 현장에 신속히 출동하여 응급조치 (2차 사고 예장, 차량 견인 등) 및 초동조사 (피해사항, 사고내용, 현장 확인 등)을 실시하여 피해의 확대를 예방하고 고객 안심 및 신속한 보상처리를 도와드립니다.

 

 

 

 

그 외, 애니카랜드를 직정 방문하여 서비스받을 수 있는 내용은 긴급출동 서비스와 비슷하며, 

사이트 통해 가까운 애니카랜드의 위치를 찾고 점검일을 예약하여 방문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