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이빨 빠지는 꿈 흉몽일까? 10가지 총정리했어요

쏨쏘미_ 2020. 6. 25. 15:56
728x90

"이빨 빠지는 꿈"

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잠들었다가

새벽에 깨는경우가 많아졌네요ㅠㅠ

다들 매일 잠은 잘 주무시고 계신가요!!?

저는 한번 잠들면 누가 업어가도 모를 정도로 푹 잠드는 편인데

결혼하고 잠자리가 바뀌어서 그런지 꿈도 많이 꾸고

꿈이 생생하게 기억이 나는 경우도 많아요

그중에, 치아 이빨이 빠지는 꿈을 간혹 꾸는데

흉몽인지 길몽인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알아보도록 할게요! 

제가 듣기론 윗니는 윗사람,

아랫니는 아랫사람을 뜻하며 이빨 이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사고를 당하거나, 불운이 찾아온다는 안 좋은 의미들이 많더라고요!

심적으로 내가 무서워하거나 두려워할 경우

꿈에 나오는 경우도 많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양한 해석들이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제가 준비한 이빨 빠지는 꿈해몽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1. 이빨이 깨지는 꿈

앞 이빨이 깨지는 꿈을 꾸었을 때

믿었던 사람이나 주변 사람 또는 누군가가 내 뒤통수를 치는 일이 발생한다는 해석이 있어

조심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 외, 어떤 병에 걸리거나 하고 있는

사업에 지장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만약 이 꿈을 꾸셨다면 하루 주변 사람,

지인과 대화랑 만남을 조심하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2. 이빨이 다 빠지는 꿈

이빨이 전체 다 빠지는 꿈을 꾸셨다면

아주 큰 흉몽으로 해석되며,

가까운 친, 인척 또는 가족 중 사고를 당하거나

누군가를 잃게 되는 꿈이며,

자신이 지금까지 의지해왔던 무언가가 무너지는 걸 암시한다고 하네요

정상적인 이빨이 빠졌다면 좋지 않은 일을 의미하니

주변분들에게 또한 나도 조심하셔야겠어요!

 

아랫니가 빠지는 꿈은 내 주변의 동생, 후배 

나에게 아랫사람에게 좋지않은 일, 상황이 생길 수 있고

 

윗니가 빠질 경우 윗사람 중 한 명에게 변화가 생기는데

만약 아프신 분이 계시거나 사업을 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나쁜 일이 생길 수 있는 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3. 송곳니가 빠지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안 좋은 일을 암시하며

송곳니가 빠지는 것도 예외는 아닌데요,

 

꿈속에서 송곳니가 빠졌다면

지금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 사업 등에서

제외되거나 일을 더 이상 진행하지 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4. 치과에서 이빨 뽑는 꿈

이빨에 관련된 꿈은 흉몽이 많지만

치아를 치료하는 치과가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러한 상황에 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내가 직접 필요해서 치과에 방문하여 치아를 뽑았을 경우 

내가 원했던 일들이 잘 마무리되고 해결되는 의미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이빨을 치료하는 꿈은 

재물의 손실이 가거나, 신변에 변화가 생기는 걸 암시한다고 하네요

아팠던 치아를 치료하게 될 경우 미결 사건 등 고민거리가 해결 또는 

회사에서 승진하는 걸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 외, 송곳니가 빠질 경우 부모님 혹은 형제들에게 나쁜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꿈 해석이 있지만 이빨이 빠지는 꿈은 흉몽으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꼭! 가까운 가족분들에게는 알려

조심할 수 있도록 주의를 하는 게 좋겠네요!

 

 

5. 썩은 이빨이 빠지는 꿈

계속 흉몽만 설명드려 걱정 많으실 텐데요,

이빨이 빠지는 꿈 중에도 좋은 의미의 꿈이 있습니다.

바로 썩은 이빨이 빠지는 꿈인데요

나를 괴롭히던 고민거리나 걱정거리가 해결되는 내용으로 해석되어

현실에서와 마찬가지로 골칫덩어리가 해결되어 속이 시원할 것 같아요!

 

그 외, 흔들리던 이빨이 빠지고 새로운 이가 나는 꿈도 동일하게

골치 아픈 고민들이 사라져 평온을 찾게 된다고 합니다:)

 

 

6. 음식을 먹거나 식사 도중에 이빨 빠지는 꿈

꿈이지만, 현실에서 식사도중에 

갑자기 이빨이 빠지게 되면 기분이 나쁠만한데요

실제로 이러한 꿈은 가까운 친구, 지인과 싸움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싸움이란 큰 싸움은 아니지만 

부부간의 부부싸움

연인 간의 다툼, 가족 간의 의견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이런 꿈을 꾼 날은 말조심하는 게 좋겠네요!

 

 

7. 나도 모르게 이빨이 빠지는 꿈

자신도 모르게 빠져버린 이빨은 

평소에 내가 정말 믿고 의지 했던,

존경하던 사람이 죽거나 병에 걸리거나

사업손실이 일어나는 안 좋은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8. 이빨 닦는 꿈

내 치아를 깨끗하고 청결하게 닦는 꿈은

좋은 일을 암시하는 꿈으로 시험에 합격하거나

회사에서 승진을 하고, 집 계약 등 계약을 앞두고 있다면

성공리에 마무리되는 재물이 들어오는 꿈입니다

 

9. 타인의 이빨이 빠져 피가 나는 꿈

다양한 이유들이 있겠지만 죽음, 퇴직 등으로

나에게 이득이 생기는 꿈입니다.

 

내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꿈은

불편하다고 생각했던 사람과 연을 끊게 되는 걸 예고하며

안 좋게 해석하자면 그 사람이 사고를 당해 죽거나,

큰 사고를 당할 수 있다고 합니다.

 

 

10. 이빨이 흔들리는 꿈

이빨이 흔들리는 꿈은 지금 나 자신에 상황에 불안을 느껴 꾸게 되는데요

사회에서 내 위치, 내 직장에서의 자신의 위험을 느끼거나

직장에서 좋지 않은 부서이동, 퇴직 등의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을 하시거나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진행하려는 사업 자체가 위험할 수 있으니 

다시 한번 처음부터 검토해보시는 게 좋겠네요

 

 


지금까지 이빨 빠지는 꿈에대해 10가지 정리해보았습니다.

이빨에 관련된 꿈음 흉몽이 대부분이긴하지만

그래도 지금 상황에 더욱 주의하고, 돌아볼수있는 기회가되니

너무 걱정하지마시고 미리 준비한다는 마음으로 생각해주시면 좋을것같습니다! 

 

2019/01/18 - [쏨쏘미 팁] - 꿈해몽 알아봅시다 <행동 편>

2018/09/12 - [쏨쏘미 팁] - 혈액형별 성격 재미로 알아보기

2018/09/13 - [쏨쏘미 팁] - 얼굴점 관상 재미로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