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꿈해몽 알아봅시다 <행동 편>

쏨쏘미_ 2019. 1. 18. 13:37
728x90


<꿈해몽 / 행동편>



꿈을 꾸지 않아야 푹 잔 다고 하는데 요즘 걱정거리가 있는지

스트레스를 받아서인지 잠깐 잠든 사이에도 꿈을 꿔요ㅠㅠ

전 특이하게 꿈을 꾸고 깨어났다가 다시 잠들면

꾸던 꿈을 이어서 꾸는 경우가 간혹 있어요ㅠㅠ

무서운 꿈 꿨을 때는 정말 무서워요


이렇게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꾸는 꿈, 일어나면 기억나지 않는 경우도 있지만

실제 기억처럼 너무 생생하게 기억나는 경우도 있고요

찝찝한 꿈을 꾸고 나면 그 의미가 궁금하기도 하고

그 의미가 안 좋게 나올 경우 하루 종일 기분이 싱숭생숭하기도 하죠 ㅎㅎ

물론 100% 다 맞는다고 할 수 없지만, 그래도 알고 있어서 나쁠 것 없으니

오늘은 행동에 대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싸우는 꿈 / 때리는 꿈>

싸우고 때리는 건 현실에서도 꿈에서도

기분 나쁘고 찝찝한 상황인데요 

이러한 상황에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꿈속에서 남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꿈은 추진, 굴복, 경쟁을 뜻한다고 합니다


내가 남을 때리는 꿈

-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게 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한테 맞는 꿈

- 흉몽으로 하는 일, 하려는 일이 실패를 겪게 되는 꿈입니다


연인이나 자식이 맞는 꿈

- 서로의 애정이 더욱 깊어지거나 돈독해지는 꿈입니다


내가 맞는 꿈

- 살림살이가 부유해지는 의미입니다


폭력, 구타당하다 죽는 꿈

- 앞으로 자신의 모든 고통과 재난이 끝나고 행복한 생활이 시작되는 의미입니다


폭력, 구타당할 위험에 빠지는 꿈

- 승리를 얻을 수 있는 의미입니다


내가 싸우는 꿈

- 마음이 불쾌해지거나 불편해지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고받고 싸우는 꿈

- 실제로 싸움이 발생될 수 있는 걸 의미합니다


피가 날 정도로 심하게 맞는 꿈

-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거나 재물이 들어오는 꿈





<걷거나 달리기하는 꿈>

걷거나 달리기 하는 건 별 의미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평범한 꿈이 흉몽이 될 수도 있고 길몽이 될 수 있으니

행동에 맞게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달리기하는 꿈

- 사업이 성공하게 되는 의미가 있으며,

몸이 아픈 환자분께서 해당 꿈을 꾸었다면 앓고 있는 병이 완치된다는 의미입니다

혹시라도 죄인이 꾸었다면 규칙을 어겨 많은 징벌을 받게 되는 의미도 있습니다


달리기 시합하는 꿈

- 하는 일마다 실패를 하게 되는 의미입니다 


네 발 달린 동물처럼 걸어 다니는 꿈

- 액운에 부딪혀서 사람들에게 모욕감과 질책을 받게 되는 행동의 꿈입니다


걸어 다니는 꿈

- 사업이나 장사하는 사람이 걷는 꿈을 꾸었다면 큰돈을 벌게 되는 의미입니다


좁고 험난한 산속을 걷는 꿈

-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고 때때로 어려움이 생겨 몸과 마음에 불안감이 생깁니다




<날아다니는 꿈>

요즘 히어로 영화를 많이 봐서 그런지 

나도 한번쯤은 날아보고 싶다고 생각해본 적이 있는데

현실에선 비행기나 기구를 통해서만 날아 볼 수 있지만

꿈속에서는 내가 슈퍼맨이 된 것처럼 하늘을 날아다니는 꿈을 꾸는 적이 있는데요

꿈이라고 알고 있지만 가끔은 속이 후련해지는 경우도 있죠:)


떨어지지 않고 끝없이 날아다니는 꿈

- 현재 연인과 이별을 하게 되거나 싸움을 할 수 있는 의미입니다

그 외, 사업하시는 분들이라면 순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높은 곳으로 수직 상승하는 꿈

- 현재의 업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명예가 올라가고 승진할 수 있는 의미


차를 타고 하늘을나는 꿈

- 주변 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는 일이나 업적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장애물을 피하면서 나는 꿈

- 현재 겪고 있는 의미를 극복하게 되는 의미


나비가 나타나서 훨훨 날아가는 꿈

- 직위가 상승하는 승진할 수 있는 의미

혹시나 자격증 시험이나 시험기간인 분이 꾸었다면 성적이 올라갈 수 있습니다


높은 곳에서 날다가 낮은 곳으로 이동하는 꿈

- 낮은 곳으로 이동하는 건 내 직위가 내려갈 수 있는 의미를 예고하며

경쟁자에게 잡히거나 하는 일에 어떠한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내가 날아다니는 꿈

- 직위가 올라가거나 이득이 생기는 꿈

하지만, 가까운 사람과 말싸움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미끄러지는 꿈>

미끄러지는 꿈을 자주 꾸진 않지만

요즘처럼 추운 겨울 날씨에는 빙판길이 많이 보여서그런지

혹시나 미끄러지는 꿈은 어떤 의미일지 궁금하네요 

미끄러지는 꿈은 흉몽이라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빙판길에서 미끄러지는 꿈

- 계획했던 목표가 잘 진행되지 않는 의미입니다


스케이트를 타다가 넘어지는 꿈

- 하던 일에 실패 로인해 직위가 아래로 하락한다는 의미


미끄러지는 꿈

- 연인과의 이별, 시험 탈락 등 안 좋은 의미를 갖고 있는 꿈입니다


연인과 함께 미끄러지는 꿈

- 가까운 시일 내에 결혼이나 약혼을 하게 됨을 의미입니다


계단에서 미끄러지는 꿈

- 취업, 입시, 자격시험 등에서 낙방하거나 승진에 실패하고

정신적인 충격과 고통을 받게 되는 의미가 있습니다


바나나 껍질 등을 밟고 미끄러지는 꿈

- 직장에서 해고되거나 시험에 떨어질 수 있는 징조

조금 더 직장생활에 충실해야 하며, 취준생, 학생이라면 학업에 더 집중해야 합니다


발을 헛디뎌서 미끄러지는 꿈

- 자신의 소망이나 계획이 무산되고, 추진하던 일이 실패하게 될 징조입니다

매사 신중하게 행동해야 할 것 같아요

.

.

.

지금까지 상황, 행동에 대한 꿈해몽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100% 의미가 맞는다고 볼 순 없지만

흉몽일 경우 조심해서 나쁠 이유 없으니 혹시라도

제가 포스팅 한내용의 꿈을 꾸셨다면 오늘 하루 찝찝하지만

모든 면에서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