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1월 이마트 휴무일 꼭 확인하고 방문하기!

쏨쏘미_ 2019. 1. 3. 18:26
728x90


"2019년 1월 이마트 휴무일"


안녕하세요:)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

드디어 2019년이 기해년 새해가 밝았네요!

다들 2018년도 이루어지지 않은 소망들이 이번연도에는 꼭 이루어지길 바랄게요!

모두 2019년도 건강하시고 항상 좋은 일만 있길 바랄게용



새해 첫 포스팅은 매달 알려드리는 정보!

2019년 1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1월 1일 딱! 맞춰 포스팅하고 싶었지만 12월 31일일 신나게 달리고

1월 1일 반 시체처럼 누워있다가.. 이제야 슬금슬금 노트북을 키고 작성하고 있어요

그래도 새해 첫 주말이 오기 전에 포스팅하는 나 칭찬해~~~ :)

매달 둘째 주, 넷째 주 휴무일로 지정되어있지만 

각 지역별로 어떤 날짜에 휴무로 지정되어있는지 알아볼까요? ㅎㅎ



서울지역



일단 가장 먼저 2019년 1월 이마트 휴무일 서울 지역입니다

모든 서울지역의 점포는 13일, 27일에 휴무일로 지정되어있으니

서울 지역의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잊지 말고 기억하셨다가 방문하셔야 될 것 같아용

저도 서울에 거주하고 있어서 꼭! 기억해야겠네요


서울 지역 노브랜드 휴무일도 이마트와 동일하게 13일, 27일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저는 노브랜드 이마트 24 편의점은 쉬지 않고 계속 24시간 운영하는 줄 알고

집 앞에 갔다가 문이 닫혀있어서 깜짝놀란적있어요ㅋㅋ


인천지역

인천 지역 이마트도 서울지역과 동일하게 13일, 27일이 

휴무일로 지정된 곳이 많은데요

중 인천공항점은 9일, 23일로 지정되어있으니

해당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경기지역


경기지역의 다양한 날짜에 휴무일이 지정되어있는데요

의무 휴무일인 13일, 27일에 가장 많은 점포가 휴무일로 지정되어있지만

그 외 9일, 23일의 많은 점포들이 1월 이마트 휴무일로 지정되어있네요

경기지역 노브랜드 휴무일도 13일, 27일 또는 9일 23일로 각각 다르게 지정되어있으니

방문 전에 꼭 확인 후 방문해야 할 것 같아요

요즘같이 추운 날 헛걸음하면 정말!!! 화.. 엄청나죠 휴


대전지역


2019년 1월 이마트 휴무일 대전지역은 서울지역과 동일하게

13일, 27일에 노브랜드를 포함한 트레이더스 월평점까지 모두 휴점일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요즘에는 마트에가지 않아도 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냉동식품이나

생필품들은 가까운 노브랜드에서도 구매할 수 있어서 편리한 거 같아요

근데 전 집 앞에 노브랜드는 이제 안 가기로 했어요..

작년 여름에 출근하면서 배고파서 훈제란을 사갖고 갔는데 

유통기한이 지난 계란을 판매하더라고

알바분이 미쳐 캐치하지 못하셨을 수도 있겠지만

편의점의 경우 계산할 때 바코드 찍으면 유통기한에 대해서 알 수 있지 않나요? 

그날 퇴근해서 유통기한 지났다고 했더니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이

새 걸로 바꿔가세요 하던 알바생.. 진짜 !!!

그냥 잊어버리고 살다가 얼마 전에 소시지 샀는데

맛이 시큼해서 보니 유통기한이 일주일이나 지남^^ 

바꾸러 가기도 짜증 나서 다 토해내고 다시는 안 가요

더 걷더라도 좀 멀리 있는 편의점에 갑니다 요즘은..  •̀.̫•́ 




세종지역


잠시 열받아서 다른 길로 빠졌네요 헷..

그럼 계속 이어서 2019년 1월 이마트 휴무일 세종지역의 모든 점포들은

13일, 27일입니다



충청지역


충청지역의 보령점, 충주점을 제외 한 모든 점포들의 휴무일도

13일, 27일입니다

대부분의 지점들은 이마트 본사에서 지정한? 둘째 주, 넷째 주로

휴무일로 지정된 곳이 많네요!



대구지역


대구지역의 모든 지점도 동일하게 둘째 주, 넷째 주 휴무일로 지정되어있지만

대구점은 1월 1일만 휴무일이고 그 외 모든 날짜, 요일은 모두 정상영업을 한다고 해요!

이미 1월 1일이 지나갔기 때문에 대구점 지역에 거주하시는 분들 부러워요~!!!



경상지역


경상지역의 휴무일입니다

창원점의 경우 사진상 13일, 27일에 포함되어있지만

1월 13일만 휴무이고 27일을 정상영업 일로 지정되어있습니다



울산지역


울산지역은 다른 지역과는 다르게 13일이 아닌 9일, 27일로

울산지역 1월 이마트 휴무일로 지정되어있네요:)



부산지역


전라지역





광주지역


부산, 전라, 광주지역은 모두 동일하게

13일, 27일로 휴무일이 지정되어있네요~!

이렇게 보니 각 지역에 정말 많은 점포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서울에 거주하고 시골도 강원도이기 때문에

특~별한 일이 있지 않으면 다른 지역을 갈 일이 없어서

이렇게 많은 점포들이 있는지 몰랐네요 하하;;



강원지역


강원지역은 조금 다양하게 휴점일이 나누어져 있는데요

강릉점, 원주점, 태백점은 9일, 23일 

동해점, 속초점, 춘천점은 13일 27일로 휴무일이 지정되어있으니

방문하시고자 하는 지역의 점포 휴무일을 방문 전에 꼭! 확인하셔야겠네용



제주지역


마지막으로 제주지역!

제주지역 이마트 휴무일은 위에 안내드린 지역과는 완전히 다르게

11일, 26일입니다 

당연하게 둘째 주, 넷째 주 생각하고 방문하셨다가 득템한 기분! ㅋㅋ

그래도, 

제주지역의 모든 점포들이 동일한 날짜에 휴점하기 때문에

미리미리 방문해야 피해 보지 않겠네용:)

.

.

.

.

지금까지 1월 이마트 휴무일에 대해 알려드렸으며,

다시한번 

Happy New Year!!!


TIP: 지금 확인하고 연차계획세우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