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결혼준비_웨딩홀] 남산제이그랜하우스 젝시가든

쏨쏘미_ 2019. 3. 18. 20:15
728x90

​"남산제이그랜하우스 젝시가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ㅎㅎ
설 연휴끝나고 취업도했고 오랜만에 일하니 적응하느라
글을 많이 못 썼네요ㅠ3ㅠ!!!
모두 잘 지내고 계시죠~~~?



​중대발표!!!!!
약 8년여간의 연애를 마치고
드디어
결혼합니다🤪🤪🤪

미신이긴해도 이번년도 아홉수로인해
내년으로 날짜를 잡아 아직 먼 얘기이지만
그래도 준비하는 과정, 정보들 기록하고
함께 공유하몀 좋을 것 같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히히

저는 연애도 오래했고, 여자들이 갖고있는 결혼에대한
환상&로망이없어서 준비하면서 설렘도 많지 않아
예식장부터 스드메까지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아요
그중에
가장 큰 웨딩홀 고르기를 어제 완료했습니다
🥳🥳🥳🥳🥳

결혼준비를 시작하면서 물론 상견례 등
양가 부모님께 인사드리는것도 큰 문제지만
웨딩홀도 너무 많아 고르기 힘들었어요



저는 웨딩홀에 대해 딱 이건 있었으면 좋겠다는 없었지만
예전부터 야외결혼식을 보면
나도 나중에 저렇게 결혼해야지라는
생각은 갖었던것같아요

야외결혼식의경우 날씨 영향도 있고해서
둘러보던 중 명동_라루체라는 웨딩홀을 알게되었는데
오픈형 천장에 풍선날리는 이벤트에 혹 했었죠
하지만 보증인원은 물론, 웨딩홀 대관료도 비싸더라고요
​부모님 TMI 음식이 입맛에 안맞으셨다고 (개인차)

​그래서 웨딩플래너님께 비슷한 느낌의
웨딩홀을 추천받게되었는데
그 곳이 바로 남산제이그랜하우스 젝시가든 홀이였습니다!!

처음엔 야간 촬영사진만 보고 내가 원하는 스타일 아닌데..!!했다가 낮 풍경 사진보고 바로 반했어요!!


​(남산제이그랜하우스 페이지_문제 시 삭제)

이번 주 주말에 다녀왔는데 확실히 넓고
천장도 높고, 전체가 통유리로되어있으니
일반 웨딩홀보다 꽉 막혀 답답함은 없더라고요!!
낮에도 예쁘지만 2부 예식 또는 피론연 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젝시가든홀의 경우 단독홀이라는 장점!
그리고 버진로드도 길고 높아서 주인공이 눈에 확 띄어요
축의금 받는 자리? 장소도 같은 공간 뒷쪽에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이 부분도 좋은 것 같아요




​(​남산제이그랜하우스 페이지_문제 시 삭제)

남자친구와 하객수를 정하지 못했지만
대략 250~300명정도 생각중인데
남산제이그랜하우스 젝시가든홀은
원형 테이블로 적은 하객수도 많아 보이게하는
효과가 있다고해요ㅎㅎ
저기 통유리 뒤로 보이는 폭포수까지!

사진촬영은 못했지만
젝시가든 홀 연회장은 600석
메뉴도 한정식+세미뷔페로 대중화된 뷔페보다
어르신들을 위한, 조금 특별하게(?) 준비되어있어서
이 부분도 전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여러군데 투어다녀보시는 것 같은데
전 홀형식이 정해져있다보니 바로 계약!!
아직 기간이 남았으니 계속 고민은 하겠지만
그래도 제일 큰 일 해결한거같아서
마음 한켠이 너무 편해요 히히
.
.
.
.
지금까지 이번주에 다녀온 웨딩홀 투기였으며
앞으로 스튜디오 촬영, 드레스, 메이크업 등
준비하면서 많이 공유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