쏨쏘미 팁

2020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쏨쏘미_ 2020. 7. 8. 16:56
728x90

"2020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 바로가기"

 

매일 아침 일어나 제일 먼저 확인해보는 오늘의 운세, 무료운세!

인터넷을 통해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저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다른 사이트와 다르게 불필요하고 귀찮은 회원가입, 로그인없이 운세뿐만 아니라 토정비결, 꿈해몽과 궁합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수있어 무료운세 사이트를 찾고 계시는 분들에게 

신한생명 무료 운세, 사주풀이를 보는 방법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본인이 여자인지 남자인지 성별을 선택하고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의 정보를 입력하면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2020년 무료 운세를 확인할수있습니다.

혹시 짝사랑 중이시거나 사랑의 시작을 준비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상대방과 내가 얼마나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궁합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 정통 운세와 생활운세 그리고 재물 운세 등 다양한 무료 토정비결을 바로 알아보도록 하죠 

 

 

PC 이용하실 경우 검색창에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검색하시거나

제가 링크 걸어드린 URL을 클릭해주셔도 사이트로 바로 접속이 가능하여 무료로 운세풀이가 가능합니다.

사이트 접속하셨다면 하단 생활서비스를 클릭해주시고 왼쪽 메뉴 카테고리에서 운세/사주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www.shinhanlife.co.kr/pbe/a/PBEA601.jsp

 


신한생명 무료운세 모바일로 확인하는 법


PC로는 사이트 접속 후 간단하게 운세풀이, 사주풀이가 가능한 만큼 모바일로도 가능한데요

모바일에서도 신한생명 무료운세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동일하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모바일 페이지도 PC 이용과 동일하세 별다른 절차 없이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하단에 운세를 클릭해주시면 

6가지에 다양한 서비스들이 표기되며 이중 원하는 운세 또는 사주를 터치해주시면 

사주 정보 입력란에 운세를 볼 사람의 성별, 생년월일을 시간까지 다 적어주시면 됩니다.

 

 

  • 정통 운세 - 한 해의 기운을 활용하여 뜻한 바를 이루시길 바라는 마음 (연초에 보면 좋겠죠?)
  • 생활운세 - 하루의 알찬 계획으로 평생 성공의 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오늘의 운세처럼 하루의 마음가짐을 다짐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재물 운세 - 나의 타고난 부자운은 과연 얼마나 되는 것일까? 
  • 애정*궁합 운세 - 인연이 없음을 탓하지 마세요. 사랑은 타이밍! 지금! 바로!
  • 퓨전 운세 - 재미로 보는 타로점과 같이 너무 심오하게 깊은 풀이보다 가볍게 나의 운세를 확인해보기
  • 꿈 해몽 - 어제 밤 내가 꾼 꿈은 길몽일까? 흉몰일까? 행운의 꿈을 놓치지 마세요! 

 

저는 간단하게 오늘의 운세 전체적인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미니 운세를 보았습니다.

사주 정보 입력란에 제가 태어난 년, 월, 일, 시를 작성하고 운세보기 선택! 

저의 2020년 신한생명 무료운세로 확인해본 오늘의 제 운세는 엄청 좋지 않았습니다..

재물과 관현 한 약속, 계약, 보증 등 크게 해를 입는 날로

오늘은 누가 돈 빌려 달라고 해도 절대 모르는 척해야 하겠네요 ㅎ

가장 집중해야 할 내용이 부자가 되기 위한 운세인데 오늘은 재물운이 좋지 않으니 조심해야겠습니다.

 

 

미니 운세로 토털 운세를 보았다면 아래쪽으로 총론-재물운-애정운-로또 운세 등 다양한 내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운세만 있는 건 아니니 무료운세는 너무 신뢰하지 마시고 재미로 즐겨주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좋지 않은 운세가 나왔더라도 너무 신경 쓰지 마시고 하루 더 힘차게 즐겨주세요! 

 

운세풀이, 사주 풀이을 제외하고도 꿈 해몽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요즘 저는 운세는 물론 꿈 해몽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저는 잠을 자면 꼭 꿈을 꾸고 꿈이 되게 생생하게 기억나기 때문에 

아침에 일어나면 무료운세는 물론 꿈해몽도 무조건 해보는 편이에요! 

며칠 전 구웠던 호랑이 꿈에 대해서 검색해보았는데 꿈 해몽도 한두 가지에 결과가 아닌

81개의 내용들이 검색되어 제가 꾸었던 꿈과 비슷한 내용들을 찾아보면서

다양한 풀이들도 알게 되어 재밌었습니다! 

 

이상, 2020년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의 여러분 운세는 어떠셨을까요? 물론 항상 좋은 일만 있을 순 없지만 오늘 하루도 저물어가니 

훌훌 털어버리시고 다가올 미래를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0% 정확한 운세가 아닌 재미로 즐기기 위해 공유드리는 내용으로 너무 의지하지 않고

현재에 최선을 다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2020/07/03 - [쏨쏘미 팁] - 호랑이 꿈 해몽 총 정리

2020/06/25 - [쏨쏘미 팁] - 이빨 빠지는 꿈 흉몽일까? 10가지 총정리했어요

2019/01/18 - [쏨쏘미 팁] - 꿈해몽 알아봅시다 <행동 편>